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LG하우시스, 프레스티지 바닥재 'iF 디자인상' 수상
  • 이미숙 기자
  • 승인 2019.02.14 12:02
  • 댓글 0
LG하우시스가 지인(Z:IN) 바닥재 ‘프레스티지’로 ‘2019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코리아뉴스타임즈] LG하우시스가 지인(Z:IN) 바닥재 ‘프레스티지’로 ‘2019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LG하우시스는 14일 상공간용 타일 바닥재 ‘프레스티지 - 크랙 콘크리트(Crack Concrete)’가 ‘2019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에서 「섬유·벽장재·바닥재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올해 공모전에는 세계 52개국에서 6400여개 출품작이 등록됐다. 

LG하우시스는 지난해 사물 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창호 손잡이 ‘히든 디스플레이 핸들’로 iF 디자인상을 받은 데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 지금까지 총 33개의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LG하우시스는 ‘프레스티지 – 크랙 콘크리트’가 갈라짐과 거친 표면 등 실제 콘크리트에서 느낄 수 있는 질감을 기존 바닥재보다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한 점과 보는 각도에 따라 표면의 입체감이 달리 보이는 특수 인쇄 방식을 적용한 디자인 측면에서 독창성을 인정받아 이번 ‘2019 iF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LG하우시스는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강한 내구성, 시공 편의성으로 고급상가, 호텔, 전시장 등 상공간 인테리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레스티지 – 크랙 콘크리트’ 바닥재의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미숙 기자  iris01234@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공공기관 채용비리 전수조사 발표,182건 '대학병원 최다'
공공기관 채용비리 전수조사 발표,182건 '대학병원 최다'
검찰, 현대·기아차 차량결함 은폐 의혹 수사
검찰, 현대·기아차 차량결함 은폐 의혹 수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