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 개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2.08 16:04
  • 댓글 0

[코리아뉴스타임즈] 하얀풍차투어는 오는 23일 서울 신설동 바인그룹 사옥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얀풍차투어의 제1회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신혼여행지 칸쿤, 몰디브, 하와이, 유럽, 모리셔스는 물론 동남아 대표 풀빌라지역인 코사무이, 발리, 푸켓에 한해 허니문 박람회에서만 혜택 받을 수 있는 허니문 상품 특가 및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방문예약 고객에게 파우치&캐리어, 롯데면세점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구성했다. 기존 대규모의 기획성 박람회보다 더욱 실속있고 차별화된 개인 맞춤 상품을 제공한다. 

2003년 설립한 하얀풍차투어는 이전 '하리카 투어'라는 이름으로 정부 기관, 상장기업체, 성지순례 해외 박람회 등 관계사의 행사를 주관하면서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신뢰를 받아온 회사다. 

2017년 하얀풍차투어로 브랜드명을 새롭게 런칭하며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 온오프라인 여행 플랫폼을 구축했다. 매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하고 알찬 여행상품을 내놓고 있다.

하얀풍차투어 김동철대표는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에서 허니문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가성비 좋고, 최고의 품격상품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는 하얀풍차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연세대 입학 취소 청원 논란, 연대도 우체국도 무죄
연세대 입학 취소 청원 논란, 연대도 우체국도 무죄
페이스북 전 직원
페이스북 전 직원 "블랙리스트 작성해 이용자 감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