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독일 프리미엄 ‘캐슬’ 모션베드 런칭 기념 50% 할인 행사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2.09 09:00
  • 댓글 0

[코리아뉴스타임즈] 독일 브랜드 ‘핸슨’이 모션베드 라인업을 론칭했다. 

또한 모션 베드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모션 베드 할인행사를 '핸슨' 전국 8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핸슨’ 모션베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내가 원하는 매트리스 타입 및 사이즈, 프레임을 원하는 대로 조합해 침실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모션베드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신혼부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슬’ 모션베드는 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핸슨’의 ‘캐슬’ 모션베드는 핸슨이 자체 개발한 모션베드 전용 에어맥 매트리스를 사용했다. 에어터널 공법으로 제작된 에어맥 매트리스는 완벽한 열전도율과 통기성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하단부에는 일반 스펀지보다 탄성이 뛰어난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인체하중의 쏠림현상을 방지해주며 어떠한 충격에도 완벽한 지지력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형태의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션베드는 전동침대이기 때문에 내부에 들어가는 하드웨어 또한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핸슨’의 모든 모션베드 라인업에는 독일 오킨(OKIN)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오킨사의 모션베드 하드웨어는 소음이 거의 없고 잔고장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킨사의 전용 리모컨은 물론이고 오킨사 모션베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해 핸드폰으로도 자유롭게 작동할 수 있다. 모션베드 앱에는 나만의 편안한 자세를 기억해주는 메모리 기능 및 체중이 고르게 분산돼 무중력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ZG(무중력) 자세 모드가 있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핸슨’ 모션 베드는 '명품의 대중화'라는 기업 이념 하에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며 모션베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핸슨’의 모션베드 소식은 전국 8개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연세대 입학 취소 청원 논란, 연대도 우체국도 무죄
연세대 입학 취소 청원 논란, 연대도 우체국도 무죄
페이스북 전 직원
페이스북 전 직원 "블랙리스트 작성해 이용자 감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