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야마하뮤직코리아, 스타필드시티 위례에 신규 매장 개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2.13 17:05
  • 댓글 0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18일 스타필드시티 위례에 신규 매장을 연다.

[코리아뉴스타임즈]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3일 “오는 18일 공식 오픈하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신규 매장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야마하 매장은 다양한 악기와 음향기기들을 직접 연주하고 들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매장에서는 야마하의 그랜드피아노 터치감을 그대로 옮긴 하이브리드 피아노 NU1X와 야마하의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 CLP 시리즈 전 품목은 물론 U1, M2, JU109 등 다양한 업라이트 피아노 제품들과 12월 선보인 신규 사일런트 피아노가 특별히 전시되어 있어 직접 시연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 선보인 전자드럼 DTX402K와 야마하의 대표적인 알토 색소폰 YAS-280, 일렉트릭 바이올린 YEV-104, 사일런트 기타 SLG 시리즈 등 다양한 악기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운드바와 음향기기들을 청음할 수 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야마하 매장은 14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의 프리 오픈에 맞춰 개점하며, 12월 31일까지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프리 오픈 기간인 14일부터 17일까지는 오전 11시~오후 6시, 그랜드 오픈인 18일부터는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美 주도 반 화웨이 전선에 균열, 영국-뉴질랜드 기류변화
美 주도 반 화웨이 전선에 균열, 영국-뉴질랜드 기류변화
제주항공 채용 갑질 논란에
제주항공 채용 갑질 논란에 "불이익 없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