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방탄소년단 슈가-에드시런 콜라보 성사되나?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8.12.06 16:41
  • 댓글 0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갈무리.>

[코리아뉴스타임즈]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곡 작업 사진을 공개하며 에드시런을 언급했다.

6일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hmm... this is for you"(이건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슈가는 곡 작업 사진을 올리고 영국 가수 에드 시런을 태그했다. 

앞서 에드시런은 한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방탄소년과의 협업을 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달 20일 방송 인터뷰를 통해 “세계적인 K-Pop 그룹 BTS와 같이 작업하고 싶다”고 밝혔다. 에드 시런은 이어 “사실 곡 하나를 만들었다. 이 곡이 BTS와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한다. 나도 BTS를 좋아한다. 그들은 대단하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에드 시런은 또 지난 8월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했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정말 멋진 앨범이다”라고 극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 양일간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에서 해외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개최한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실물 사진 첫 공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실물 사진 첫 공개
종근당, 유럽성기능학회서 '센돔' 임상 결과 발표 '배뇨 개선'
종근당, 유럽성기능학회서 '센돔' 임상 결과 발표 '배뇨 개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