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방탄소년단 슈가-에드시런 콜라보 성사되나?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8.12.06 16:41
  • 댓글 0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갈무리.>

[코리아뉴스타임즈]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곡 작업 사진을 공개하며 에드시런을 언급했다.

6일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hmm... this is for you"(이건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슈가는 곡 작업 사진을 올리고 영국 가수 에드 시런을 태그했다. 

앞서 에드시런은 한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방탄소년과의 협업을 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달 20일 방송 인터뷰를 통해 “세계적인 K-Pop 그룹 BTS와 같이 작업하고 싶다”고 밝혔다. 에드 시런은 이어 “사실 곡 하나를 만들었다. 이 곡이 BTS와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한다. 나도 BTS를 좋아한다. 그들은 대단하다”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에드 시런은 또 지난 8월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러브 유어 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했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에게 축하의 뜻을 전한다. 정말 멋진 앨범이다”라고 극찬하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 양일간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에서 해외 투어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공연을 개최한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강릉선 KTX 사고 원인
강릉선 KTX 사고 원인 "선로전환기 설계 잘못"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