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코닉글로리 ‘2018 파트너스데이’ 6일 개최
  • 이미숙 기자
  • 승인 2018.12.06 10:38
  • 댓글 0

[코리아뉴스타임즈]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전문 제조사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6일 “지난 5일 르메르디앙서울에서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의 결의를 다지는 '2018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닉글로리의 총판사 및 파트너사들과 사이버보안분야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고성능 무선침입방지센서 S700, 최근 일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IRTMS 3.0 및 APT 대응 기능이 강화된 TMS 6.0 등 코닉글로리의 앞선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소개와 코닉글로리의 차세대 R&D로드맵에 대한 공유를 통해 서로 동반성장의 결의를 다지는 장이었다.

특히, 기존 ‘협력사 체계’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하해여 ‘총판 체계’로 파트너체계를 개편하고 유. 무선 분야에서 총 6개의 총판사를 새롭게 선정했다. 

유선 보안솔루션인 위협관리시스템(TESS TMS) 부문은 티앤디소프트, 코어코드시스템, SK인포섹을 총판사로 선정했다.

무선 보안솔루션인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부문은 아이티윈, 비오더블테크놀로지, 현성솔루션을 총판사로 선정했다.

코닉글로리의 조명제 대표는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그동안 함께 유무선 위협관리시장을 선도해온 전국의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사의 장기 로드맵을 공유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 보다 내실 있는 파트너 체계구축을 통해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협력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닉글로리의 유선 보안솔루션인 ‘TESS TMS’과 무선 보안솔루션인 ‘AIRTMS’는 각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주요 고객사는 공공기관, 금융기관 및 인터넷 포털업체이다.

이미숙 기자  iris01234@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강릉선 KTX 사고 원인
강릉선 KTX 사고 원인 "선로전환기 설계 잘못"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