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LG생활건강, ‘협력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2.06 10:39
  • 댓글 0

[코리아뉴스타임즈] LG생활건강은 5일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 LG생활건강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동반성장 지원 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등 내실 있는 상생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다. 올해로 35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소기업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례’를 주제로 전문가 초빙 특강이 열렸다. 특강은 협력회사의 여건에 맞는 실속형 스마트팩토리의 이정표를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6년부터 4차 산업혁명에 초점을 맞춘 전문가 특강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올 한해 혁신 경영으로 모범이 된 우수 협력회사를 포상하는 시상식도 열었다. 품질, 납기, 신기술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활동을 수행한 6개 협력회사의 사례를 공유하고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 회장인 주풍테크 박춘석 대표는 “LG생활건강이 업계 최초 4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을 받고 다우존스 지수 ‘월드’에 편입되는 등으로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면서 “협력회사도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통해 ‘월드클래스’로 올라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qoalsgud00@hanmail.net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강릉선 KTX 사고 원인
강릉선 KTX 사고 원인 "선로전환기 설계 잘못"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삼바 상장 유지, '성급한 결정' 비판 잇따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