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별들의 SNS
칼리드,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극찬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8.08.29 16:02
  • 댓글 0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갈무리>

[코리아뉴스타임즈] 미국 유명 싱어송라이터 칼리드(Khalid)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극찬했다.

칼리드는 29일(한국시간) 트위터를 통해 “can’t stop playing this BTS. sooooo good(방탄소년단의 노래 듣는 걸 멈출 수 없다. 정말 좋다)”고 감상 소감과 함께 방탄소녀난 신곡 음원 스트리밍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한 팬이 “칼리드가 방탄소년단 노래를 라이브러리에 저장해 듣고 있다”고 멘션을 남기자 칼리드는 “걸렸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이 소식을 접한 지민은 칼리드에 “Thank you”라고 답신을 보내며 화답했다.

‘세렌디피티’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 풀버전으로 다시 나왔고 유튜브에서 솔로곡으로 조회수가 7000만 뷰를 넘어 1억 뷰를 앞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BTS 멤버 지민의 솔로곡으로 특유의 매력적 음색으로 채워진 아름다운 곡이다.

칼리드는 이미 국내에서 잘 알려져 있는 R&B 아이콘 유명 미국 싱어송라이터로 프랭크오션, 위켄드를 잇는 차세대 실력파 알앤비 뮤지션으로 꼽힌다.

‘2018 미국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초이스 뮤직 브레이크아웃 아티스트 부문 외 2건 수상 경력이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빌보드 신인상을 받았다. 오는 10월 25일 내한공연도 앞두고 있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유해용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과거 사례'
유해용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과거 사례'
심재철 의원실 압수수색, 한국당 '야당탄압' 반발
심재철 의원실 압수수색, 한국당 '야당탄압' 반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