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미디어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8 공모"
  • 김윤진 기자
  • 승인 2018.07.16 17:02
  • 댓글 0

[코리아뉴스타임즈] 컴투스가 주관하고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하는 ‘게임문학상’ 공모가 시작됐다.

16일 컴투스는 “글로벌 콘텐츠 발굴을 위한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8’의 작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문학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4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의 뒤를 이을 새로운 글로벌 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의 마감일은 다음달 15일로, 국내 거주 중인 내/외국인 모두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소재나 장르에 제한이 없으며, 신작 게임 및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 가능한 창작 스토리를 대상으로 접수 받는다.

컴투스는 "1, 2차 심사를 거친 수상작은 9월 말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 500만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고 말했다.

컴투스는 끝으로 “지난 6월 오픈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페이지에는 한달간 약 1만여명이 방문하며 사람들의 콘텐츠 창작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표현력을 가진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진 기자  ioonin33@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여론에 고립된 민노총, '투쟁vs소통' 기로
여론에 고립된 민노총, '투쟁vs소통' 기로
버닝썬 수사, 경영진 이어 승리로 확대
버닝썬 수사, 경영진 이어 승리로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