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김정은 셀카에 담긴 '염화시중의 미소'
  • 배소현 인턴기자
  • 승인 2018.06.12 10:14
  • 댓글 0
북미정상회담을 하루 앞둔 11일 오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 인근 다리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외무장관과 셀카를 찍고 있다 . <사진=뉴시스>

[코리아뉴스타임즈]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북미정상회담을 하루 앞둔 11일 숙소를 나와 관광명소를 관람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싱가포르 외무장관과 ‘셀카’를 찍는가 하면 관광객을 상대로 손을 흔드는 등 여유로운 모습도 보였다.

이날 오후 9시(현지시간)께 김 위원장은 그의 여동생인 김여정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과 함께 숙소인 세인트리지스 호텔을 나섰다. 김 위원장은 먼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에 위치한 초대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찾았다. 이곳에서 그는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싱가포르 외무장관과 옹예쿵 전 교육부장관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었다. 사진은 옹예쿵 전 장관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면서 공개됐다.

이어 김 위원장은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타워를 방문했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은 건물 3개가 범선 모양의 스카이 파크를 떠받치는 외형과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김 위원장은 인파 속에서 환호와 함께 “위원장님”이라는 단어가 들리자 고개를 돌려 환하게 웃으며 시민들에게 두 차례 손을 흔들어 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 위원장은 싱가포르의 오페라하우스로 불리는 '에스플레네이드'를 들른 후 호텔로 다시 복귀했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빗썸 해킹, 암호화폐 시세 급락
빗썸 해킹, 암호화폐 시세 급락
이명희 '분노조절장애'는 거짓, 폭언 영상 추가 공개
이명희 '분노조절장애'는 거짓, 폭언 영상 추가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