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박훈 변호사 ‘김어준 미투공작 음모’와 전쟁 선포
  • 이두익 기자
  • 승인 2018.03.13 16:02
  • 댓글 2
<사진=뉴시스>

[코리아뉴스타임즈] 고 김광석 부인 서해순씨를 변호를 맡은 박훈 변호사가 ‘김어준 미투 공작음모론’과 전쟁을 선포했다. 박 변호사는 그 첫 번째 순서로 ‘정봉주 성추행 의혹’을 정하고 피해 여성의 무료 변론을 맡겠다고 나섰다.

박 변호사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고 ‘미투(#MeToo) 운동’에 대해 “이 사건은 지루한 미완의 혁명일 수는 있어도 거대한 사회 혁명이라 본다”라고 성격을 규정했다. 이어 “이 혁명에 가장 강력한 반혁명 세력이 있다. 김어준류의 ‘공작 음모론’이다. 난 이들과 전쟁을 하기로 했다. 정봉주 사건에 세밀하게 뛰어들 생각이며, 피해자 대리인으로 무료로 변호하겠다”고 밝혔다.

박 변호사는 “이것은 사실 김광석의 부인 서해순씨의 ‘연쇄 살인마’ 음모론에 갖은 비난을 무릅쓰고 내가 뛰어들었던 연장선상이기도 하다”라고 무료 변호에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정봉주 전 의원과 민국파의 진실 공방에 대해서는 “전형적인 알리바이 싸움이다. 이제 몇 십 분 단위까지 따지는 것이다. 아주 치졸한 알리바이 싸움이다. 그러나 저 알리바이는 쉽게 깨진다. 명진스님을 만난 것이 2시 45분 이후라면 충분하기 때문이다. 그때 운전한 사람, 또 다른 사람이 같이 차량으로 이동했다하니 (민국파 증언) 대질하면 금방 끝난다”고 장담했다.

박훈 변호사의 가세로 정봉주 전 의원 성추행 의혹의 진실이 드러날지 주목된다.

이두익 기자  ikmens@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미투운동 악용하는 이명박 2018-03-19 16:23:02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생를 사기나 치면서 살지 말자 검색바랍니다
    이명박 검찰 소환날 김흥국 꽃뱀한테 물린 뉴스로 물타기하는 MBN과 김주하 쓰레기들 나쁜놈들이다
    미투운동을 악용하는 MBN과 김주하 쓰레기들 나쁜놈들이다 김흥국 뉴스는 이명박 시다바리들 기획작품이다 김흥국씨 응원합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네이버 검색창에서 성범죄 1위 목사 검색바랍니다 종교인들 미투운동 적극참여바랍니다 가장 썩은놈들 조용하구나   삭제

    • 이종원 2018-03-13 18:42:36

      컨트롤 타워 중 한명인가?   삭제

      여백
      여백
      오늘의 뉴스
      유해용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과거 사례'
      유해용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과거 사례'
      심재철 의원실 압수수색, 한국당 '야당탄압' 반발
      심재철 의원실 압수수색, 한국당 '야당탄압' 반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