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토리 문화일반
샘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 최정 기자
  • 승인 2017.08.09 14:14
  • 댓글 0
오는 9월 3일까지 샘표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 (사진=샘표 제공)

[코리아뉴스타임즈] = 샘표가 지난 8일부터 오는 9월3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서울상상나라'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5회째 열리는 이 전시회는 ‘샘표 맛있는 추억 그림대회’를 통해 접수된 2만5874점의 그림 중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이라는 주제가 잘 드러난 140개의 작품들을 모아 전시하는 기획전이다.

선정된 140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대상’에 뽑힌 작품은 샘표 양조간장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한국은 OECD 국가 중 ‘부모와 함께 하는 저녁식사 빈도’가 가장 낮은 국가로 선정될 만큼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것이 점점 줄고 있다.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살펴본 아이들의 맛있는 추억은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였다"며 "가족이 함께 하는 건강한 집밥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에서는 전시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와 ‘맛있는 추억 스티커북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최정 기자  knt@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삼성카드, 20% 넘은 고금리 카드론 대출 최다
삼성카드, 20% 넘은 고금리 카드론 대출 최다
한국시티은행 전북은행, 가산금리 3배 많아
한국시티은행 전북은행, 가산금리 3배 많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