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토리 문화일반
매일유업, 서울삼성농구단과 '농구교실'
  • 조진성 기자
  • 승인 2017.05.18 14:55
  • 댓글 0
매일유업이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매일우유 저지방2% 키 쑥쑥 농구교실’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코리아뉴스타임즈] = 매일유업이 오는 27일 서울삼성농구단과 함께 ‘매일우유 저지방 2% 키 쑥쑥 농구교실’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매일우유 저지방2%’ 캠페인의 일환이자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무료로 농구교실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되며, 스트레칭과 준비운동 후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드리블, 패스, 슛 등을 배워보고 팀별 대항전 농구 경기를 실시하는 순서가 준비돼 있다.

서울삼성농구단의 현직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동엽, 천기범, 양은영, 이민지 선수 및 코칭 스태프가 직접 아이들을 지도할 예정이며, 농구 수업이 끝난 뒤에는 참가 학생들에게 추억이 될만한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팬 사인회를 비롯해 단체 및 개인 사진촬영 시간과 매일유업의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이 제공된다.

농구교실 참여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자녀가 있는 경우, 매일우유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농구교실은 삼성농구단 현직 선수들이 직접 참여, 지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과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진성 기자  cjs@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새로운 뉴스
美 연방통신위원회, ‘망 중립성 폐지’ 국내 영향은?
美 연방통신위원회, ‘망 중립성 폐지’ 국내 영향은?
<팩트체크>재계 VS 노동계 ‘상여금 최저임금 산입’ 이견
<팩트체크>재계 VS 노동계 ‘상여금 최저임금 산입’ 이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