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뉴스타임즈

UPDATED 2017.7.26 수 16:52
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ㆍ생활경제
GS25, 원두커피 신메뉴 ‘Cafe25아포카토’ 출시
조진성 기자 | 승인 2017.05.15 16:42
15일 GS25가 아포카토를 편의점에 맞게 재해석한 'Cafe25 아포카토’를 선보였다. (사진=GS25 제공)

[코리아뉴스타임즈] = GS25가 15일 커피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아포카토를 편의점에 맞게 재해석한 'Cafe25 아포카토’를 선보였다.

‘아포카토’는 이탈리아어로 ‘끼얹다’ 또는 ‘빠지다’라는 뜻으로, 커피전문점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얹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GS25는 아이스크림 전문 중소기업 라벨리와 손잡고 아포카토 전용 아이스크림을 개발했으며, 이 아이스크림에 카페25 에스프레소를 섞어 커피 전문점 수준의 아포카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편의점 경영주나 스토어매니저(근무자)의 추가 업무 부담 없이 고객들에게 커피 전문점 수준의 아포카토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왔다.

그러던 중 고객이 직접 머신에서 곧바로 추출되는 에스프레소를 섞을 수 있도록 컵에 담은 아포카토용 전용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개발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차현민 GS리테일 편의점 원두커피MD는 "지난 달 선보인 아이스카페라떼와 아이스코코넛라떼에 이어 이번에 아포카토를 선보임에 따라 다양한 맛의 원두커피를 즐기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knt@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