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토리 문화일반
새 예능 ‘수업을 바꿔라’, 첫 게스트 라붐 ‘솔빈’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05.15 15:00
  • 댓글 0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수업을 바꿔라’ 에 출연하는 게스트 솔빈. (사진=tvN 제공)

[코리아뉴스타임즈] = tvN ‘수업을 바꿔라’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tvN ‘수업을 바꿔라(연출 문태주)’는 ‘학교에서 놀면 어때?’라는 모토 하에 세계 각국의 교실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인 수업들을 직접 찾아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외국 학생들의 아침 등교부터 오후 하교까지의 모습을 밀착 취재해 진짜 학교 생활과 수업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것.

가장 일상적이면서도 감춰져 있는 ‘학교’라는 공간을 무대로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수업을 바꿔라’의 3MC (왼쪽부터)홍진경, 이적, 김성주, (사진=tvN 제공)

MC로는 김성주, 이적, 홍진경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초록색과 노란색 등 상큼한 세트장을 배경으로 세 사람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3명 모두 실제 대한민국에서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이기에 ‘수업을 바꿔라’에서의 공감도와 남다른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걸그룹 라붐의 솔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첫 방송에서는 사교육이 없기로 유명한 핀란드 편으로 꾸며진다.

이에 한국에 교환학생으로 체류중인 실제 핀란드 학생과 대한민국 고등교육을 체험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솔빈이 함께해 교육과 학교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교환한다.

문태주PD는 "실제 대한민국의 학부모이자 학생이었던 MC와 게스트, 객관적인 시각을 전하는 외국 교환학생이 한자리에 모여 보다 솔직하고 리얼한 이야기들이 오갈 수 있었다”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업을 바꿔라’는 오는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영일 기자  seenedom@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평택서 '살충제 닭' 발견…사용금지 성분 '비펜트린' 초과 검출
평택서 '살충제 닭' 발견…사용금지 성분 '비펜트린' 초과 검출
중국, 대북 원유 공급 중단 선언
중국, 대북 원유 공급 중단 선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