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행복강연센터장, 전국 읍면동 개설해 행복특강
  • 최정 기자
  • 승인 2017.05.12 16:01
  • 댓글 0
(사진=한국강사총연합회)

[코리아뉴스타임즈] = 전국에서 행복강연센터장들이 행복특강을 진행한다.

행복 프로그램과 행복강사 육성으로 인지도가 높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3년 전에 시작한 행복대사단 프로그램을 행복강연센터장 프로그램으로 확대개편해 실행하고 있다.

12일 협회의 행복본부 본부장 정인경 행복교수는 “이달 초부터 전국 읍면동과 인구 5만 명을 기준으로 행복강연센터를 선착순으로 개설해, 행복센터장들로 하여금 행복특강과 행복강연을 해당 지역에서 활기차게 진행해 국민행복지수를 적극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강연센터가 전국 곳곳에 개설돼 행복특강을 실시하게 되면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발생하는 문제들로 인한 부정적인 정서를 낮추고 국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협회 사무국장 김동호 목사는 “행복강연센터장은 성직자, 교육자,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기업인, 대중강사, 강사지망자 등 나이와 성별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센터장이 되면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직접 작성하여 기업체나 관공서에서 강의한 강의안들과 강의 자료들 150여 편 이상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실시간 사용하게 된다. 웰빙특강과 행복특강의 품격있는 핵심 내용을 저절로 공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복강연센터 개설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한국강사총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 기자  knt@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새로운 뉴스
[코리아 마니아 ⑧] ‘기차모형 덕후’ 이현만
[코리아 마니아 ⑧] ‘기차모형 덕후’ 이현만
수호초, 그 아름다움에 대하며
수호초, 그 아름다움에 대하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