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토리 문화일반
아이엠낫, 첫 정규앨범 'HOPE’ 두 번째 선공개곡 발매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05.15 11:16
  • 댓글 0
지난 11일 아이엠낫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홉(HOPE)’의 두번째 선공개곡을 발매했다. (사진=그래비티뮤직 제공)

[코리아뉴스타임즈] = 아이엠낫(iamnot)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홉(HOPE)’의 두 번째 선공개곡을 발매했다.

12일 소속사 그래비티뮤직에 따르면 아이엠낫의 신곡 ‘RBT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RBTY’는 ‘구원’에 관한 노래로 사막 한가운데서 길을 잃은 것처럼 두렵고 힘든 상황에서, 힘이 되어주고 찾게 되는 ‘누군가’ 혹은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경쾌한 기타 연주로 시작해 후렴구에는 EDM적인 사운드가 가미돼 지금껏 아이엠낫이 보여온 음악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RBTY’의 가사를 담아낸 리릭비디오(LyricVideo) 형식으로 만들어져 거칠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신곡이 담고 있는 의미를 표현해 냈다.

아이엠낫은 오는 6월3일, 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인 iamnot 1st album concert ‘HOPE’를 개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첫 정규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아이엠낫의 팬들에게는 놓쳐선 안될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일 기자  seenedom@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평택서 '살충제 닭' 발견…사용금지 성분 '비펜트린' 초과 검출
평택서 '살충제 닭' 발견…사용금지 성분 '비펜트린' 초과 검출
중국, 대북 원유 공급 중단 선언
중국, 대북 원유 공급 중단 선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