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스토리 문화일반
'은밀한 브런치',주부 위한 맞춤 정보쇼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05.12 15:12
  • 댓글 0
O tvN, 밀담 정보쇼 ‘은밀한 브런치’

[코리아뉴스타임즈] = O tvN이 은밀하고 특별한 모임에 주부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오는 19일오전 11시 '은밀한 브런치'가 첫 방송한다.

O tvN '은밀한 브런치'는 '돈 되는 밀담 정보쇼'라는 부제가 보여주듯 매회 상위 1% 모임에서 주고받는 고급 정보들을 소개한다. 부동산, 패션, 교육, 재테크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는 정보쇼가 될 예정이다.

소유진이 MC를 맡고, 개그맨 김미려가 주부대표로 활약한다. 또 팩트 사냥꾼으로 활약할 하은정 기자와 경제전문가 김기성 기자가 패널로 참여해 전문성을 더한다.

'브런치'라고 정한 것은 35-54세 주부 시청자들이 마치 브런치를 즐기듯 알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다는 의미다. 첫 회에는 연예인 전문 부동산 컨설팅 전문가 박종복 원장이 등장, 알짜 부동산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실제로 주부들이 관심을 가질 고급정보들이 브런치 모임에서 오간다는 점에서 착안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편성시간도 오전 11시로 해서 시청자와 은밀한 브런치를 나눈다는 설정으로 알짜배기 고급 정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유진은 “거의 5년만인 거 같다. 오랜만에 MC를 맡아 설레기도 하면서 기분이 좋다. 특히 결혼한 여자들이라면 관심이 생기는 고급정보를 담아 아침에 선보인다는 콘셉트가 마음에 들어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영일 기자  seenedom@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