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뉴스타임즈

UPDATED 2017.5.30 화 16:04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ㆍ연예
컴백 앞둔 로이킴, 파스텔톤 포토 화보 공개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05.15 11:15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가수 로이킴의 개화기(開花期)’ 컴백 포토.

[코리아뉴스타임즈] =  신보 발매를 앞둔 가수 로이킴이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개화기(開花期)’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포토 속 로이킴은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금발 헤어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파스텔 톤 패션을 선보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로이킴이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과 함께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가수 로이킴의 개화기(開花期)’ 컴백 포토.

로이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개화기’를 통해 20대 절정에서의 ‘변화’를 선보인다.

앨범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로이킴의 ‘성장’을 오롯이 보여줄 계획이다.

‘개화기’에는 메인 타이틀곡‘문득’,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를 포함해 ‘예뻐서 그래’, ‘근데 넌’, ‘상상해봤니’, ‘Heaven(Solo ver.)’ 등 총 6곡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6월 24~25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에서 3년 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 ‘로이킴 LIVE TOUR '개화’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사제보 knt@kntimes.co.kr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